본문 바로가기

두리가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두리입니다

앞으로 두리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할 예정인데요

 

제 실제 얼굴 대신 활동해주실 모델을 구했습니다

 

바로 분신 인형 ' 두리 '입니다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ㅎㅎ

 

이 녀석이 저 대신 계속 나오지 싶네요ㅋㅋㅋ

 

이 인형은 제가 일하는 사장님이 주셨는데

 

사장님도 선물을 받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스쿠버는 공기통을 등에 매고 공기통하고 연결된 호흡기를 물고 잠수하기때문에 인형 입에 저렇게 시컴한 줄이 매달려잇어여ㅎㅎㅎ혹시나 여러분들 오해하실까봐 그래요ㅠㅜ)

 

 

 

 

양말공예하시는 분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작업하셔서 선물로 주셨다니 세상에 하나뿐인 인형이겠죠??

 

제가 스쿠버 일을 하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주둥이에 호흡기가 물려 잇고 등에는 공기통 같아 보이는 게 달려 있어요ㅋㅋㅋ

 

 

그래도 이 친구가 모델을 해서 앞으로 저와 함께하는 모습 많이 지켜봐 주세요ㅋㅋㅋ

 

 

 

(손으로 잡지 않으면 이렇게 되잇어여ㅋㅋㅋ)

자기 몸도 못 가는 친구라 손이 많이 가네요ㅋㅋㅋㅋ

 

 

 

인형이 오래돼서 노리끼리~하네요ㅋㅋㅋㅋㅋ

 

 

그럼 두바~~~